Shift + Alt + Z 게임에서 볼 수 없는 몇 가지 옵션 / Shift + Alt + X를 눌러 디버그 메뉴 |
Camera State: Restore |
카메라 상태: 복원 |
Camera State: Save |
카메라 위치 저장 |
Camera: FOV - |
시야를 줄입니다. |
Camera: FOV + |
시야를 넓힙니다 |
Camera: Free mode |
무료 카메라 사용 |
Camera: Move clip plane farther |
클립 평면을 더 멀리 이동합니다 |
Camera: Move clip plane nearer |
클립 평면을 더 가깝게 이동합니다 |
Camera: Move target down |
카메라를 낮춥니다 |
Camera: Move Target up |
카메라를 올립니다. |
Dump Mesh Metrics |
알려지지 않은.. |
Highlight resource reproduction spots |
효과가 불분명 |
Kill 30% of population |
비버의 30%를 죽입니다(괴물). |
Kill selected beaver [ DEL] |
강조 표시된 비버를 죽입니다. |
Metrics: Reset |
알려지지 않은.. |
Metrics: Write to disk |
알려지지 않은.. |
Sky: Toggle fog |
안개를 켜거나 끕니다. |
Soil moisture: reset |
토양 수분 재설정 |
Speed x30 [4] |
게임 속도의 30배 |
Speed x99 [5] |
게임 속도의 99배 |
Toggle drought |
가뭄 활성화/비활성화 |
Toggle GC |
알려지지 않은.. |
Toggle models: Beavers |
비버 모델 켜기/끄기 |
Toggle models: Buildings |
건물 켜기/끄기 |
Toggle models: Natural resources |
천연 자원을 켜거나 끕니다. |
Toggle models: Terrain |
지형 켜기/끄기 전환 |
Toggle models: Water |
물 켜기/끄기 |
Toggle nav mesh |
알려지지 않은.. |
Water simulation: Reset simulation |
물을 제거하고 수원에서 다시 한 번 생성합니다. |
Water simulation: Reset speed |
물 시뮬레이션 속도 재설정 |
Water simulation: x10 |
10배 더 빠른 물 시뮬레이션 |
Water simulation: x3 |
3배 더 빠른 물 시뮬레이션 |
댓글